학교 앞 '키스~방', 신종변종업소도 성행 내외방송


또 업주 측에선 방안에서 벌어지는 일련의 사태에 대해 방관하고 있는 입장이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키스방에서 불법성매매는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와 같은 사실을 실장에게 묻자 그녀는 “성매매나 유사성행위에 대해서는 철저히 교육시키고 있다”며 극구 부인했다. 이어 그녀는 “방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 길이 없다”며 “문을 열어볼 수도, CCTV를 설치할 수도 없는 일이지 않느냐”고 반문했다. 경북매일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해당 업소의 홈페이지에는 “명문대 교환학생으로 유학 온 엘리트 여대생” 등과 같은 여성 종업원 16명의 소개 글이 올라와 있다. 주로 20대 초반으로 알려진 여성 종업원들은 유명 걸그룹 멤버 등의 이름을 가명으로 쓰며 활동했다. 3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된 KISS OF LIFE의 첫 번째 프로필 영상에서는 첫 번째 멤버 나띠가 LP판을 재생하며 흘러나오는 멜로디에 맞춰 캠코더를 들고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다. 아프리칸 리듬의 중독적인 사운드에 맞춰 뉴트로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한 나띠는 자유로움과 시크함을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피원하모니는 미니 6집 컴백 하루 전인 6월 7일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밀리픽은 밀리의 서재 독자 투표만을 반영해 선정한 인기 작품이다. 은 특수 청소 일을 하는 주인공이 망자의 일기를 읽고 그의 죽음에 집착하는 이야기를 다룬 단편 소설이다. 탄탄한 구성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독자 투표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 2차는 이뤄지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장소 자체가 고급 오피스텔이다보니 분위기가 다른 탓에 요금이 비싸지는 않을까 걱정하는 남성들도 있지만 가격과 서비스는 기존 키스방과 동일하다. 30분에 4만원만 있으면 애인 모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 몇가지 변종 키스방을 살펴보면 먼저 오피스 키스방을 들 수 있다.


직접적인 성관계가 없어 상대적으로 죄의식이나 덜한 까닭에 키스방은 중독성도 강한 것으로 알려졌다. '짧은 입맞춤, 긴 후회'라는 한 남성의 댓글이 눈에 띄었다. 익히 알려진대로 대화→애무→키스→자플(남성 혼자만의 자위행위)로 이어지는 키스방 속 남녀간의 관계에는 현행 법이 단죄의 잣대를 들이밀 여지가 없다는 게 경찰의 설명이다. 지난 19일 경찰에 적발된 서울 강남구 대치동의 한 변종 성매매 업소에선 손님들의 성향까지 빼곡히 기록된 액셀 파일이 발견됐다. 업주는 ‘010’을 제외한 휴대전화 번호 8자리를 이름 대신 기록했고 업소 방문일시나 금액, 수위 등 은밀한 성적 취향도 각주처럼 달아놨다.


제주환경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서울 강남에서 3년 동안 변종 성매매 업소, 이른바 ‘키스방’을 운영해온 업주 등 일당 20명이 경찰에 검거됐다. 이들은 손님의 인적 사항이나 신체적 특징, 성적 취향 등을 무단 수집해 동종업계에 공유한 정황도 수사 과정에서 드러났다. 전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내외방송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관계자는 전화 통화내내 키스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서 "30여분동안 4만원으로 즐길 수 있다면 절대 아깝지 않은 금액"이라며 "경찰의 단속과는 전혀 무관하다"고 주장했다. 최근 30분에 4만원정도의 비용으로 유행하고 있는 키스방이 대전 지역에도 성행하면서 종업원을 구하기 위한 전단지가 대학가 까지 파고 든 것. 경찰은 "키스방은 고용된 여성과 일정 시간 동안 밀실에서 키스만 할 수 있고 일절 다른 행위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불법영업이 아니다"고 밝혔다. 실제 업주는 1시간당 7만원을 받고 여종업원들이 성매수남들에게 일명 ‘대딸’ 유사성행위를 하게 하고, 추가로 10만원을 지급하면 즉석에서 성매수남들과 성행위를 하도록 하는 등 성매매를 알선했다. 더 큰 문제는, 해당 키스방에 일정 금액을 대금으로 지불한 뒤 6명의 여성종업원들과 유사성행위를 하다 적발된 수십여명의 이용 남성들도 같은 혐의로 경찰에 입건된 점이다.


'대딸방', '거울방', '페티시방', '인형방' 등 신종성매매가 생김과 동시에 단속의 철퇴를 받고 있지만 키스방은 법의 사각지대를 제대로 포착해 독버섯처럼 전국 방방곡곡에 퍼지고 있다. A양의 말을 곧이곧대로 믿을 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키스방의 이같은 호황은 성매매특별법이 만들어낸 소위 '풍선효과'와 무관치는 않아 보였다. 그녀는 "나만은 예외"라면서도 "다른 매니저들이 손님들과 좁은 공간에서 단둘이 벌이는 일을 누가 알겠냐"고 말했다. 자신은 주어진 업소 매뉴얼대로 키스만 한다고 했지만 동료이자 경쟁자인 다른 매니저들의 근황에도 관심이 많았다. 그녀는 "30분은 대화시간, 5분은 자플시간"이라고 말했다. ‘키스방’으로 불리는 불법업소에 가도 되느냐는 30대 남성의 질문에 경찰의 상세한 설명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밀리의 서재는 지난 2월 24일부터 4월 2일까지 을 진행했으며, 응모작 약 300여 편 중 13편을 1차 선정했다. 이후 독자 의견을 반영하기 위한 독자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 1편, 우수상 1편과 밀리픽 1편의 작품을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결국 여기에 고용된 청년들은 ‘키스’만이 아니라 발기된 ‘물건’까지 원 없이 맛을 보게 돼 한마디로, ‘꿩도 먹고 알도 먹는 격’이 된다고 하겠다. 이젠.광고를 뉴스 팔아서 하네...홈페이지 제작업체에..광고물 선전업체에..스튜디오에...물티슈업체에...증말 여러가지군....참나..기가 막혀서... 결국 서로 자기 업소의 이득만 바라기 때문에 좀더 나이가 어리고 몸매가 좋은 여성 도우미를 찾게 되고 좀더 자극적인 서비스를 내놓을 수밖에 없다는 설명이다.


1평(3.3㎡) 남짓한 방 안에는 침대처럼 널찍한 3인용 소파가 한 쪽 벽면을 차지했고, 작은 테이블 위에는 물티슈와 사탕, 소형 타이머가 놓여 있었다. 본인을 30대라고 소개한 A 씨가 "키스방은 불법이냐"고 경찰청에 민원 문의를 한 일이 화제다. Ex) 이름(가명), 키, 몸무게, 가슴사이즈, 흡연여부, 몇시부터 몇시까지 근무 이런식으로 적혀있었습니다.

부산 휴게텔 cnfwkd cnfwkd 부산 휴게텔 휴게텔 후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